엔페라 新 명품보증제도
2023년 매장에서 대상제품을 구매하고 보증서를 수령한 고객에게
구매일로부터 1년간 엔페라 新 명품보증제도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-
01
엔페라 新 명품
보증 대상
-
-
02
엔페라 新 명품
보증 기간
-
2023년 매장에서 대상제품을 구매하고 보증서를 수령한 고객에게 구매일로부터 1년간 엔페라 新 명품보증제도 혜택 제공
-
03
엔페라 新 명품
보증 장소
-
- - 구매 대리점 및 고객만족센터(1577-2781), 전국 A/S지정점
-
04
엔페라 新 명품
보증 내용
-
사용자 과실
- - 펑크나 외상, 관통 등 순수 운행 중 발생된 손상에 한함
- - 펑크의 경우 수리 운행 가능할 시 교환 대상에서 제외
- - 외상은 코드가 보이는 경우에 보상
제조상 과실
- - 사용자 불만 (쏠림, 진동 등)은 한국고객만족실에서 직접 처리
보상운영 참고사항
- - 구매 당일 한 차종에 동일 패턴 4개 구매 시 보증서 1매 제공
- - 보증서를 소지하고 온라인에 등록한 고객에게 혜택 제공
- - 마모율 30% 이내 (마모잔존율 70% 이상) 제품에 한함
- - 타이어 교체비용은 고객 부담이며, 구매점 및 AS지정점에서만 교환 가능
- - 제조상 과실인 경우 교체비용은 회사 부담
-
05
엔페라 新 명품
보증 처리 절차
-
-
06
엔페라 新 명품
보증 제외
-
- -보증서 미보유 고객 / 보증서를 보유했으나 구입 후 1개월 이내 온라인 미등록 시
- -보증서 보유하고 온라인 등록했으나 등록내용이 상이할 경우
- ※ 단, 넥센타이어 직영몰에서 제품 구매 시 보증서 소유, 온라인 등록 불필요(보증번호 자동 생성 및 명품보증 자동 등록)
- -보상을 목적으로 한 고의 손상품이나 흠집, 외상, 펑크 등 변형을 시킬 경우(타인에 의한 경우 포함)
- -외부의 화학물질(약품, 제설제)과의 접촉에 의한 경우
- -잘못된 장착(당사 제품가이드 기준),부적절한 차륜 정렬 등 차량의 이상 및 공기압 관리 부족에 의한 마모 경우
- -2022년, 2023년 생산품이 아닌 경우
- -온라인에서 제품을 구입했거나 넥스트레벨 렌탈 고객 ※ 단, 넥스트레벨GO 이용 고객 보증 가능
- -마모율이 30% 이상인 경우
- -포장도로 및 간선도로 외에서 운행 중 발생한 사고
- -경주용, 리무진, 택시, 경찰차, 구급차, 기타 영업 및 긴급용도로 사용되는 차량
- -해당 차량에 적절치 않은 규격의 제품을 장착한 경우(넥센타이어 제품가이드북 기준)
- -판매처, 제조일자 또는 출처 불분명한 중고품
- -新 명품보증제도를 이용하여 타사품 교환 또는 환불 요청은 불가
- -新 명품보증제도의 신품교환은 1회로 한정(특별품질보증제 중복 보상 불가)
- -신차 출고용 타이어 및 1개월 이내 단기 임대용 차량 제외
윈터명품보증제도
WINGUARD SPORT2, WINGUARD SPORT2 SUV, WINGUARD SPORT, WINGUARD ice (LTR, 70~75시리즈 제외) 상품을 구매하신 고객 중
클레임을 제기한 모든 고객님께 제조상 과실뿐 아니라 사용자 과실에도 단, 1회에 한하여 신품 교환보상을 해드립니다.
-
01
윈터 명품
보증 대상
-
단, 70시리즈 이상 / LTR 제외
-
02
윈터 명품
보증 기간
-
- 명품보증서 지급기간 : 2019.10.01 ~ 2020.02.28 까지 구매고객 대상
- 명품보증서비스 시행기간 : 2019.10.01 ~ 2020.06.30까지
-
03
윈터 명품
보증 장소
-
- - 구매 대리점 및 고객만족센터 : 1577-2781
- - 서울서비스센터 : 02-6671-7003
- - 부산서비스센터 : 051-929-0042
- - 전국 A/S지정점
-
04
윈터 명품
보증 내용
-
사용자 과실
- - 펑크나 외상, 관통 등 순수 운행 중 발생된 손상에 한함
- - 펑크의 경우 수리 운행 가능할 시 교환 대상에서 제외
- - 외상은 코드가 보이는 경우에 보상
제조상 과실
- - 사용자 불만 (쏠림, 진동 등)은 고객만족팀에서 직접 대면 처리
보상운영 참고사항
- - 대상제품 4개 구매시 보증서 1매 제공
- - 보증서를 소지하고 온라인에 등록한 고객에게 혜택 제공 (2가지 충족시 제공)
- - 마모율 50% 이내 (마모잔존율 50% 이상) 제품에 한함
- - 타이어 교체비용은 고객 부담이며, 구매점 및 AS지정점에서만 교환 가능
- - 제조상 과실인 경우 교체비용 회사 부담
-
05
엔페라 新 명품
보증 처리 절차
-
-
06
엔페라 新 명품
보증 제외
-
- - 보상을 목적으로 한 고의 손상품이나 흠집, 외상, 펑크 등 변형을 시킬 경우(타인에 의한 경우 포함)
- - 외부의 화학물질(약품, 제설제)과의 접촉에 의한 경우
- - 휠 얼라이먼트(부적절한 차륜 정렬) 오류 등의 차량 이상으로 인한 이상마모인 경우
- - 2018년, 2019년, 2020년 생산품이 아닌 경우
- - 온라인에서 구입한 경우 / 넥스트레벨 렌탈 고객 (단, 넥센타이어 직영몰에서 구매한 경우 제외)
- - 타이어렌탈(넥스트레벨) 계약 고객인 경우
- - 마모율이 50% 이상(마모잔존율 50% 이하)인 경우
- - 포장도로 및 간선도로 외에서 운행 중 발생한 사고
- - 경주용, 임대용(단기렌트 포함), 법인차량(법인리스 포함), 리무진, 택시, 경찰차, 구급차, 기타 영업 및 긴급용도로 사용되는 차량
- (※단, 개인리스, 장기렌트(3년 이상)의 경우 계약서 별도 제출 필요)
- - 해당 차량에 적절치 않은 규격의 제품을 장착한 경우 (당사 차종별 타이어가이드 기준)
- - 판매처, 제조일자 또는 출처 불분명한 중고품
- - 윈터 명품보증제도를 이용하여 타사품 교환 또는 환불 요청은 불가
- - 윈터 명품보증제도의 신품교환은 1회로 한정
- - 보증서 미보유 및 온라인에 미등록한 고객 (두가지 충족 필수 )
- ※단, 넥센타이어 직영몰에서 제품 구매시 제외(보증번호 자동생성 및 명품보증 자동등록)
- - 구입처에서 윈터 명품보증서를 발급 받지 않은 경우
- ※단, 넥센타이어 직영몰에서 제품 구매시 제외
- - 구입후 1개월 이내 온라인 미등록시
- - 보증서 작성 내용과 온라인 등록 내용이 상이할 경우
특별품질보증제도
N’FERA AU5, N’FERA AU7, N’FERA RU5, N'FERA Primus AS T1, N8000, N7000 PLUS, N7000, N’blue eco (편평비: 55시리즈 이하, 인치: 16인치 이상, 속도지수: V등급 이상) 상품을 구매하신 고객 중
클레임을 제기한 모든 고객님께 제조상 과실뿐 아니라 사용자 과실(단,코드절상)에도 단, 1회에 한하여 신품 교환보상을 해 드립니다.
-
01
특별 품질
보증 대상
-
제조일로부터 2년 이내 클레임을 제기한 고객(단, 마모잔존율 50% 이내 )
N’FERA AU5, N’FERA AU7, N’FERA RU5, N8000, N7000 PLUS, N7000, N’blue eco
(편평비: 55시리즈 이하, 인치: 16인치 이상, 속도지수: V등급 이상)
-
02
특별 품질
보증 범위
-
- - 보증대상 제품을 2개 이상 장착한 차량에 한함
- - 사용자 과실(코드절상에 한함)
- - 타이어 교체비용은 고객 부담이며, 구매점 및 AS지정점에서만 교환가능
※ 코드절상이란? 돌출물이나 외부의 충격으로 인해 타이어 옆면이 부풀어 오른 경우를 말함
코드절상이란?
Carcass는 타이어 steel belt와 inner liner 사이에 고무로 topping 된 textile cord로 구성되어있습니다.
Carcass의 textile cord가 외부충격에 의해 끊어져, 내부의 높은 공기압이 끊어진 부위를 집중적으로 밀어내어
타이어 옆면이 혹처럼 부풀어 오르는 현상을 코드 절상(Cold Impact Break)이라고 합니다.
-
03
특별 품질
보증 장소
-
- - 구매 대리점 및 고객만족센터 : 1577-2781
- - 서울서비스센터 : 02-6671-7003
- - 부산서비스센터 : 051-929-0042
- - 전국 A/S지정점
-
04
특별 품질
보증 처리 절차
-
※특별품질보증 기간이 지난 경우 일반 보증제도가 적용됩니다.(일반보증기간은 제조일로부터 6년 이내 제품에 한함)
※피해보상 기준은 피해보상규정(제정경제고시 제 2002-23호)을 적용합니다.
-
05
특별 품질
보증 제외
-
- - 보상을 목적으로 한 고의 손상품이나 흠집, 외상, 펑크 등 변형을 시킬 경우(타인에 의한 경우 포함)
- - 경주용, 임대용, 리무진, 택시, 경찰차, 구급차, 기타 영업 및 긴급용도로 사용되는 차량 (리스, 렌트, 법인 등 서비스 불가)
- - 해당 차량에 적절치 않은 규격의 타이어를 장착한 경우(당사 차종별 타이어가이드 기준)
- - 판매처, 제조일자 또는 출처 불분명한 중고품의 경우
- - 잘못된 장착(당사 패턴가이드 기준), 부적절한 차륜 정렬 등 차량의 이상 및 공기압 관리 부족에 의한 마모 경우
- - 온라인에서 구입한 경우 / 넥스트레벨 렌탈 고객 (단, 넥센타이어 직영몰에서 구매한 경우 제외)
- - 얼라이먼트 불량에 의한 편마모 및 손상
- - 외부의 화학물질(약품, 제설제)과의 접촉에 의한 경우
- - 신차 출고용 타이어 제외
- - 기타, 진동, 쏠림 등 고객 감성적인 부분 제외(일반 클레임으로 처리)
- - 당사 보증제도를 이용하여 타사품 교환 또는 환불 요청 불가
- - 당사 보증제도를 이용하여 신품교환은 1회로 한정
- - N7000 PLUS 외 온라인 구매제품은 품질보증에서 제외
- - 편평비: 55시리즈 초과, 인치: 16인치 미만, 속도지수: V등급 미만(H, T 등급 이하) 구매 제품 보증제외
일반보증제도
넥센타이어에서 제조, 판매하고 있는 제품에 제조상의 과실에 의한 하자가 발생할 시 공정거래위원회 제2011-10호 ‘소비자분쟁해결기준’에 준하여 보상하고 있습니다.
-
01
일반
보증 기간
-
제조일로부터 6년 이내, 홈 깊이가 20% 이상 남은 제품
(사용율을 제외한 잔존율에 따라 보상)
-
02
일반
보증 대상
-
제조상 과실에 한하며 승용차용, 승합차용 및 1.5톤 이하
경트럭용 타이어에 한해 적용
-
03
일반
보증 장소
-
- - 구매 대리점 및 고객만족센터 : 1577-2781
- - 서울서비스센터 : 02-6671-7003
- - 부산서비스센터 : 051-929-0042
- - 전국 A/S지정점
-
04
일반
보증 처리 절차
-
-
05
일반
보증 제외
-
- - 외상 또는 충격에 의한 손상, 도로상의 위험 요소에 의한 손상(예: 외상, 긁힘, 코드절상, 펑크 등)
- - 과적 및 공기압 과부족에 의한 파열 (조기마모, 코드파열, 세파레이션 등)
- - 차륜 정렬 (캠버각, 토우인 또는 아웃) 불량 및 위치교환 미 실시에 의한 이상마모, 기마모 등
- - 브레이크 드럼과 열에 의한 비드부 파열
- - 기후나 오존의 영향에 의한 손상
- - 외부의 화학물질에 의한 손상
-
- 타이어 사이드 월에 표시되어진 하중 및 속도지수와 차량 제조업체가 권장하는 하중 및 속도지수를 초과하여 적재 또는 운행한 차량에 의한타이어 손상
- - 부적절한 밸브사용 및 밸브 손상에 의한 타이어 손상일 경우
- - 타이어 장착 불량
- - 해당 차량에 적절치 않은 규격의 타이어를 장착한 경우(당사 차종별 타이어 가이드 기준)
- - 경주용 또는 특수목적(캠핑카 등)에 사용한 경우
- - 보관상의 부주의
- - 보증기간이 초과한 경우
- - 비정상적인 유통경로 및 중고로 구매한 타이어
- - 상표명 및 D.O.T(제조 번호, 주차)를 확인할 수 없는 경우
- - 용도 외에 사용한 경우 및 기타 제조 결함 사항이 아닌 운행 중 발생된 모든 손상