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
보증제도안내

보증제도안내

  • 엔페라 新 명품보증제도
  • 타이어렌탈 무상 보증 제도
  • 특별품질보증제도
  • 일반보증제도

엔페라 新 명품보증제도

2023년 매장에서 대상제품을 구매하고 보증서를 수령한 고객에게
구매일로부터 1년간 엔페라 新 명품보증제도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
01

엔페라 新 명품
보증 대상

엔페라 新 명품보증 대상 상품
02

엔페라 新 명품
보증 기간

2023년 매장에서 대상제품을 구매하고 보증서를 수령한 고객에게 구매일로부터 1년간 엔페라 新 명품보증제도 혜택 제공

03

엔페라 新 명품
보증 장소

  • - 구매 대리점 및 고객만족센터(1577-2781), 전국 A/S지정점
04

엔페라 新 명품
보증 내용

사용자 과실

  • - 펑크나 외상, 관통 등 순수 운행 중 발생된 손상에 한함
  • - 펑크의 경우 수리 운행 가능할 시 교환 대상에서 제외
  • - 외상은 코드가 보이는 경우에 보상

제조상 과실

  • - 사용자 불만 (쏠림, 진동 등)은 한국고객만족실에서 직접 처리

보상운영 참고사항

  • - 구매 당일 한 차종에 동일 패턴 4개 구매 시 보증서 1매 제공
  • - 보증서를 소지하고 온라인에 등록한 고객에게 혜택 제공
  • - 마모율 30% 이내 (마모잔존율 70% 이상) 제품에 한함
  • - 타이어 교체비용은 고객 부담이며, 구매점 및 AS지정점에서만 교환 가능
  • - 제조상 과실인 경우 교체비용은 회사 부담
05

엔페라 新 명품
보증 처리 절차

고객만족센터 1577-2781 구입처에 클레임 접수
06

엔페라 新 명품
보증 제외

  • -보증서 미보유 고객 / 보증서를 보유했으나 구입 후 1개월 이내 온라인 미등록 시
  • -보증서 보유하고 온라인 등록했으나 등록내용이 상이할 경우
  • ※ 단, 넥센타이어 직영몰에서 제품 구매 시 보증서 소유, 온라인 등록 불필요(보증번호 자동 생성 및 명품보증 자동 등록)
  • -보상을 목적으로 한 고의 손상품이나 흠집, 외상, 펑크 등 변형을 시킬 경우(타인에 의한 경우 포함)
  • -외부의 화학물질(약품, 제설제)과의 접촉에 의한 경우
  • -잘못된 장착(당사 제품가이드 기준),부적절한 차륜 정렬 등 차량의 이상 및 공기압 관리 부족에 의한 마모 경우
  • -2022년, 2023년 생산품이 아닌 경우
  • -온라인에서 제품을 구입했거나 넥스트레벨 렌탈 고객 ※ 단, 넥스트레벨GO 이용 고객 보증 가능
  • -마모율이 30% 이상인 경우
  • -포장도로 및 간선도로 외에서 운행 중 발생한 사고
  • -경주용, 리무진, 택시, 경찰차, 구급차, 기타 영업 및 긴급용도로 사용되는 차량
  • -해당 차량에 적절치 않은 규격의 제품을 장착한 경우(넥센타이어 제품가이드북 기준)
  • -판매처, 제조일자 또는 출처 불분명한 중고품
  • -新 명품보증제도를 이용하여 타사품 교환 또는 환불 요청은 불가
  • -新 명품보증제도의 신품교환은 1회로 한정(특별품질보증제 중복 보상 불가)
  • -신차 출고용 타이어 및 1개월 이내 단기 임대용 차량 제외